9/20/2017

알링턴의 햄버거 명소 그리스 멍키 (기름 원숭이 ^_^)






달라스와 포트워스를 연결해주는 알링턴은 각종 여가시설 (식스 플래그, 허리케인 하버) 및 프로 스포츠 스타디움 (풋볼, 야구, 축구) 이 모여 있는 곳으로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보고 즐기고 하다보면 당연히 먹기도 해야 하니까, 주변에 여가 시설이 많음 만큼 먹을 곳도 많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알링턴 명소 중에 하나인 그리스 멍키에서 맛있는 햄버거를 먹기로 할까요? 참고로 여기서 그리스는 나라 이름 그리스가 아니라 기름, 오일을 명칭하는 Grease 입니다.






그리스 멍키가 있는 레스토랑은 AT&T 풋볼 스타디움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알링턴 히스토릭 지역에 있습니다. 알링턴에 자동차 산업을 선두로 하여 각종 비즈니스 건물이 들어오고, 도시가 커나가기 시작했는데, 이 건물이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커 나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식당은 크게 햄버거를 주문하는 곳 (왼쪽에 보이는 문) 과 앉아서 음식을 먹고 술을 주문할 수 있는 바 (오른쪽 열린 곳) 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알링턴에서 축구, 야구, 풋볼이 있는 날에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며, 이들을 위해 경기장까지 셔틀을 제공해 주시도 합니다.






그리스 멍키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자동차, 차고 (Garage) 입니다.

알링턴에 자동차 관련 산업이 1950년대 부터 시작되었기에 (1953년에 GM 어셈블리 공장 오픈) 이를 모티브로 삼은 것입니다.

실제로 주변에 보면 자동차 딜러샵과 수리샵이 많이 있습니다.





디자인을 보시면 알겠지만, 팬시하고 깔끔한 햄버거 가게 분위기가 아니고,
편하게 앉아서 이야기 하면서 먹는 분위기 입니다.





치킨 프라이드 스테이크 버거
햄버거 패티위에 치킨 프라이드가 얹어서 나오는 버거 입니다.

맛은 있는데 칼로리가 ㅎㄷㄷ
뭐 이 식당에 오면서 칼로리를 걱정하는 분은 없겠지만요 ^^



옆에 있는 토핑 스테이션에서 상추, 양파, 토마토, 피클 등을 원하는 만큼 얹어서 즐기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http://greasemonkeyburgers.com/

가격: 스페셜 버거 $8
레귤러 버거 $6

메뉴: http://greasemonkeyburgers.com/menu/

위치: 

댓글 없음:

댓글 쓰기